에덴성회

에덴성회는 1973년에 제2감람나무인 이영수 총회장에 의해 설립되었으며, 교단은 대한민국 경기도 가평군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현재, 본원인 가평의 알곡성전 외에 전국에 30개의 교회가 있습니다.

에덴성회는 감람나무를 통해 하나님의 군대를 완성하시려는 하나님의 뜻에 의해 설립되었습니다. 하나님께서는 예수님을 통한 구원의 섭리를 정하시고, 아브라함을 택하여 그 후손인 이스라엘 민족 가운데 예수님을 보내셨습니다. 예수님은 십자가를 지시고 부활, 승천 하신 후에 하나님께 일곱 인으로 봉한 책을 받으시고, 십자가의 제사 이후에 이루어야 할 하나님의 뜻을 알게 되셨습니다. 그래서 예수님은 감람나무를 세워 하늘 군병의 수를 완성해야 함을 알게 되셨고, 우리 시대에 두 감람나무를 당신의 증인으로 세워, 당신의 피로 이루신 생명수 샘물을 맡겨 그 역사를 하고 계시는 중입니다.

하나님을 믿는 사람에게는 하나님의 뜻을 받드는 것이 올바른 신앙의 자세입니다. 현재 하나님께서 원하시는 것이 무엇인지 알지 못하면 그 뜻을 이루어드릴 수 없습니다. 하나님의 뜻을 이루어드리기 위해서는 하나님의 뜻을 가르치는 종을 만나야 합니다. 그가 이 시대에 세우심을 받은 감람나무입니다. 하나님의 뜻을 온전히 이루어드릴 때 하나님께서 약속하신 복을 받게 될 것입니다.

하나님께서는 알곡, 즉 하늘 군병을 배출하기를 원하시며, 그 뜻을 이루시기 위해 이영수 총회장에게 알곡성전을 짓게 하셨습니다. 알곡성전은 모세의 성막, 솔로몬 성전 그리고 스룹바벨 성전과 같이 하나님의 지시에 따라 보여주신 바대로 건축된 성전입니다. 이영수 총회장은 알곡성전을 통해 하나님의 뜻을 전하고, 알곡을 배출하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모든 분들이 하나님의 뜻을 올바로 깨달아 모두 복 받는 사람이 되기를 기원합니다.